원생들을 비롯해 관내 기업체와

홈 > 고객지원 > 질문과 답변
질문과 답변

원생들을 비롯해 관내 기업체와

이외에도 어린이집 원생들을 비롯해 관내 기업체와 사회단체 등에서 물품과 성금 기탁이 이어지고있다.


서산시에 따르면 기탁된 물품은 부석면, 지곡면, 음암면, 해미면, 고북면 등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이 우선 대상이다.


청라 피크원 푸르지오


24일 충남서산시 수석동의 한 논에 차량 여러대가 방치돼있다.


com 24일 충남서산시 수석동의 한 논.


기상 관측 이래 하루 최대치인 438.


9mm의 폭우가 쏟아진 지 일주일이 지났지만, 초록빛 벼가 자라고 있는 논 한가운데에는 아직.


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된서산교육지원청은, 새로운 학생 마음건강 안전망 모델을 기획하고 실천하며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고있다.


서산Wee센터 시범사업 한마음 회의 ◆"한마음으로 한자리에" 고위기 상황에 대응하는 새로운 방식 2025년,서산교육지원청은.


복구 대응이 신속하게 이뤄지고있다.


주민과 공직자뿐 아니라 자원봉사자들이 힘을 보태 일상회복의 힘든 길을 함께 하고있다.


서산시 부춘동, 인지면, 운산면 등 피해가 큰 지역에는 공무원과 군 장병, 경찰,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투입돼 가재도구 정리, 비닐.


참여해 주신 의용소방대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"고 전했다.


한편,서산의용소방대는 평소 화재 예방 캠페인, 재난 현장 지원, 지역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사회 안전을 든든히 지켜오고있다.


통한 신속한 복구 추진 이완섭서산시장이 23일 극한 호우 피해 복구 현장을 찾아 복구 상황을 살피고있다.


23일서산시에 따르면 지난 21일 행정안전부 조사관.


수 있으며, 5년간 훈련비 최대 500만 원, 훈련장려금 월 최대 11만6000원(훈련시간 140시간 이상 실업자 등)을 지원받을 수있다.


서산·태안 지역에는 13개 훈련기관에서 요양보호사, 간호조무사, 컴퓨터활용능력, 전산회계, 헤어미용사, 애견미용, 아이돌봄, 항공.


대표이사(오른쪽)가 이완섭서산시장(왼쪽)에게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.


경찰은 B씨가 상가에 들러 조문하고 귀가하다 세무서사거리가 침수되자 농로로 우회했다가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있다.


서산에 극한호우가 내린 것은 이날 오전 2~4시 사이다.


기상청 관측자료를 보면, 청지천 일대는 이날 새벽 2시 104.


계신다"라며 "시 또한 시민의 일상 회복을 위한 복구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"라고 말했다.


한편, 베니키아 호텔서산은 지난해 7월 한국관광협회 중앙회로부터 4성급 호텔로 격상되는 등 관내 대표 호텔로서 자리매김하고있다.